Not known Facts About 폰테크

단통법이 생기고 서울 보증보험에서 휴대폰 개통 회선과 한도를 줄이고 나서 기존의 재테크 방식이 아닌 소액자금 마련의 목적으로 변형되었습니다.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취약계층 및 청년들을 대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 내구제 대출, 휴대폰 깡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지식살롱 홈 분류 전체보기 대출 정부지원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불량자&연체자 자동차대출 담보&전월세 대출 신용대출 대출가이드 부동산 부동산 지식 토지 아파트 부동산 세금 재개발 재건축 임대인을 위한 이야기 임차인을 위한 이야기 경제 사회 글작성

은행에서 대출 거부를 당했다고 대부업을 알아보시기 보단 서민금융진행원에 문의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이게 아니고, 일반 소액대출 같은 경우에는 알뜰폰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즉,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한 후 브로커는 개통한 휴대폰과 함께 '유심칩'을 같이 수거하여 불법으로 '유심칩'을 사용하는데요.

지금 방식은 본인이 직접 휴대폰 개통 후 저희와 같은 업체에 판매하는 방식과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요금도 내고 휴대폰도 돌려받지 못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는 뜻 입니다.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여러가지 폰테크대출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입니다.

만약 차나 자동차가 있다면 담보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고, 보험이 있다면 보험을 통한 대출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폰테크 하는 방법을 찾다보니 이 글까지 보게 되셨을 겁니다. 폰테크 내구제 말고 다른 방법으로 급전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시면 굉장히 간단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